슬림씨 다이어트 쇼핑몰

  • 2,000점 적립금
  • 회원가입

최근 본 상품

    prev
    /
    next


    번호 제목
    6 회원이 아니라도 주문이 가능 한가요?   

    안녕하세요 슬림씨 입니다.


    비회원도 구매 가능하나, 슬림씨 회원일 경우 적립금 지급, 무료배송 쿠폰, 100원의 행복 제품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


   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네이버, 카카오톡, 페이스북 아이디를 통한 회원가입도 가능 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

    5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고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?   

    적립금은 결재 시 결재금액의 2%가 즉시 적립 됩니다.

    일부 특가 상품의 경우 적립금 지급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.

    적립된 적립금은 적립 금액에 상관없이 3만원 이상 주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없으니 여유로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.

    4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  

    결재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무료배송되며 3만원 미만 제품의 경우에는 추가의 3,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    3 배송시간 지정이 가능 한가요?   

    택배 배송의 특성상 당일의 배송 물량, 경로에 따라 방문시간대가 달라지기 때문에 시간을 지정 할 수 없습니다.

    배송시간에 관련된 부분은 택배 기사님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.

    2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  

   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 

       (1) 카드 결제 :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   (2) 가상계좌, 무통장 입금: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~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단 토, ,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       (3) 적립금 :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재적립 해드립니다.

       (4) 할인쿠폰 : 주문 후 반품,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   (5) 피해 보상 규정: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(재정경제부 고시)을 적용합니다.

    1 상품에 대한 교환, 반품이 가능 한가요?   

    판매자의 실수나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, 반품, 환불은 100%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다만 단순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,반품, 환불은 해드릴 수 없습니다.

    냉동 식품의 특성상 개봉(제품 포장재 포함)하신 제품, 상품 수령 후 보관상에 발생한 변질,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나의 슬림씨- 1: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 02-2185-8868 통해 접수하여 주세요.

    슬림씨와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반품건에 대해서는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현재 비밀번호
    신규 비밀번호
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